logo qnassistant

한국 :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철학이 느껴져?

[26-06-28 02:00:16]

한국 :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철학이 느껴져?



더러운 코쟁이 유럽놈들.

한 여름에도 그 서늘한 그늘 아래에서 뜨거운 커피를 마시면서

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우리를을 천박한 문화인 취급 하더니

이제 좀 깨달았나? 우리의 철학을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