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: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철학이 느껴져?

더러운 코쟁이 유럽놈들.
한 여름에도 그 서늘한 그늘 아래에서 뜨거운 커피를 마시면서
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우리를을 천박한 문화인 취급 하더니
이제 좀 깨달았나? 우리의 철학을?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한국 :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철학이 느껴져?

더러운 코쟁이 유럽놈들.
한 여름에도 그 서늘한 그늘 아래에서 뜨거운 커피를 마시면서
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우리를을 천박한 문화인 취급 하더니
이제 좀 깨달았나? 우리의 철학을?